뮤지컬 배우 안시하 나이 남편 결혼 고향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2020. 10. 30. 22:19
2020년 9월 언론보도에 따르면 배우 안시하가 SBS 새 금토극 '날아라 개천용'에 합류한답니다.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두 남자의 뜨거운 이야기랍니다.
가진 것 하나 없는 고졸 국선변호사와 투박하지만 '글발' 하나로 사대문을 접수한 백수 기자의 판을 뒤엎는 반전의 역전극이 유쾌하면서도 짜릿하게 그려질 전망이랍니다. '미스 함무라비' '보좌관' 시리즈를 통해 깊이 있는 연출력을 선보인 곽정환 감독과 박상규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답니다.
안시하는 성격은 터프하고 머리는 명석한 엘리트 법조인 황민경으로 변신한답니다. 우수한 성적으로 사법연수원을 마치고 검사가 됐으나 한 사건을 계기로 검찰에서 밀려나 법률사무소를 개업하게 된 그는 가진 것 하나 없지만 진실을 향해 맨몸으로 정직하게 돌진하는 권상우(박태용)와 배성우(박삼수)를 만나 그들의 뜻에 동참하게 되는 인물이랍니다.
2020년 뮤지컬에서 브라운관으로 무대를 옮긴 뒤에 SBS '더 킹-영원의 군주'를 시작으로 현재 방영 중인 JTBC '모범형사'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는 안시하는 '날아라 개천용'에서 황민경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해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답니다.